DESIGNER LAURA BICEGO
라우라 비체고
“나의 주얼리로 오늘의 여성을 충분히 표현하고 싶어요”
-Laura-
라우라(Laura)는 나니스(NANIS)의 창조적인 영혼입니다. 절충주의적이고 열정적이며 활기찬 여성이자, 지칠 줄 모르는 여행자, 예술에서 패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형태의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애호가인 나니스의 아트디렉터인 라우라는 부모님의 회사 덕분에 어렸을 때부터 보석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그녀의 작품에서 당신은 주얼리를 구상하는 새로운 방법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현대적이며 세련되고 진정으로 그녀를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찾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할 것입니다.
여성에서 여성으로...
라우라는 쉐입을 변형할 수 있는 주얼리를 좋아합니다.
"저의 모든 주얼리는 모든 여성이 아름답게 빛나고 강하게 느껴지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항상 자기 자신에 대해 이렇게 느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여성들이 자신을 독특하고 특별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개인적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무언가를 제공하고자 하는 여성입니다.
이를 위해 그녀는 현대적일 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다재다능하고 가벼운 주얼리를 만들어 오늘날의 세련되고 역동적이며 우아한 여성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여성의 주얼리
"저는 아버지의 회사 덕분에 어렸을 때부터 주얼리와 함께했습니다. 제 꿈은 가족의 유산을 결합하고 제 주얼리 인생에 걸쳐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페미니티 컨셉을 형성하고자 하는 제 열망을 아는 것입니다. 보석은 특별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간주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보석은 모든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에 녹아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기회는 그 자체로 특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되도록 만듭니다."
매 순간은 귀중하고 세련된 디테일로 독특하고 반짝이며 생동감이 있어야 합니다. 럭셔리는 무엇보다도 감각과 편안한 즐거움, 포용, 세련되고 친밀한 포옹입니다. 주얼리만이 줄 수 있는 독특하고 틀림없는 터치 덕분에 매일 여기에 지금도 지칠 줄 모르고 그 가치를 추구합니다.
새롭고 컨템포러리한 주얼리
"보석과 그 무한한 영혼"
나니스의 작품은 현대적으로 재해석되고 맞춤화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재다능함은 나니스의 DNA에 있으며 라우라가 서명한 모든 컬렉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토록 특별한 이유입니다. 그 대표적인 컬렉션이 트라스포르미스타(Trasformista)입니다. 스테이트먼트 피스의 탁월함, 매우 우아하고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형태를 변형하여 절묘하게 캐주얼한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다.
TRASFORMISTA COLLECTION
The Material 'GOLD'
"나는 그 따뜻함과 안락함을 위해 금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금은 영혼을 비추고 감싸줍니다.
보석은 매우 특별하고 시적인 언어로, 우리 자신에 대한 중요하고 때로는 흔하지 않은 것들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보석은 우리가 발음할 수 없는 단어로 말하고 우리를 완전하고 자유롭게 표현합니다. "